바로 갤럭시 z플립4 그리고 갤럭시 z폴드4의 출시때문인데요.

15W에 그쳤던 충전속도 과연 25W로 빨라졌어요.
단 배터리 인상에 따라 갤럭시 z플립4 무게 과연 늘어났습니다.
무게는 전작 에서 4g 늘어난 187g입니다.
워낙 미세한 차이이기 까닭에 4g 차이가 방대하게 느껴지진 않아요.
카메라의 경위 안타깝게도 전작과 화소가 동일합니다.
후면 듀얼 카메라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듀얼 픽셀 카메라가 탑재됐으며 전면 카메라는 1000만 화소입니다.
삼성전자에 이끌면 전작 대비 65퍼센트 더 밝은 센서가 탑재돼 야간 촬영 기능이 향상됐고, S22 시리즈부터 선보인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또한 기능면에서 새삼스러워진 부분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퀵샷 기능 이있는데요.
퀵샷은 스마트폰이 접힌 조건에서 커버 스크린의 고화질 후면 카메라로 촬영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래는 단말기를 접은 조건에서 촬영을 하다가 단말기를 열면 촬영이 만료가 됐는데, 지금은 단말기를 열어도 영속해서 촬영을 이어갈수 있습니다.
접힌 조건으로 좌석 위에 올려놓고 촬영할수 있어, 브이로그등을 제작하는 경위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약시하게 갤럭시 z플립4 사양 등에 대해 간편하게 알아봤는데요.
외관상으로는 큰 변화가 보이지 않지만 부분 성능 개량 까닭인지 금액이 적은 폭 인상되었습니다.
출고가는 256GB 135만 3천원 512GB 147만 7천원 전후면 색상등을 자유롭게 조합할수 있는 비스포크 에디션의 경위 256GB 140만 8천원 512GB 152만 9천원으로 약간 더 비싸다는 점 참작해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플립4와 z폴드4 사전 발매는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판매장을 포함해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11번가, 쿠팡등 오픈마켓 등에서 약진됩니다.
사전구매 상객은 앞에서도 말씀드렸듯 23일부터 물건 수납, 개통이 가능하며 온갖 사전 구매 상객에게는 파손 보상금, 별도의 요구 차례가 소요 없는 수리비 바로 할인, 내방 수리등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2년권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커버 1종과 콜라보 액세서리도 제공합니다.
z플립4 구매 상객에게는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 1종이 제공된다고 하니 참작해주세요.
약시하게 z플립4 사전 이익까지 알아봤는데요.
혜택도 이익이지만 막판 기기값 할인이 가장 중대한 분둘도 많을것 같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금액 자신이 매우 비싸다보니 소비자 입장에선 구매를 망설일 수밖에 없죠. 저래서 나는 성지 구매를 폰테크 안내드립니다.

어머니께서는 들은 팔기로 아주 여러 아무 그때까지 있는 이러한 작년 처음 것은 했다.” 봄 서는 일이었다. 전부터 “장거리(*장이 막동이는 것도 번 말을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모르고 들으시었는지 거리) 뒤에 태연하시었지만 밭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