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다는 실사를 알지 못하는
커뮤니티 구성을 보면 카페, 펫케어존, 스터디룸, 독서실, 커뮤니티룸등 다양한 공간이 확인되고 있는데요.
취미와 건강을 위해서는 탁구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등이 준비됩니다.
BRAIN CITY는 이른바 한국판 실리콘밸리를 표방해 주거와 상업, 연구, 교육 등의 자족 기능을 갖춘 첨단 산업 단지로 조성됩니다.
이중 주거 부문은 약 당 사업지가 유치원, 초등학교 설립 용지와 맞닿아있는 데다 공동주택 중앙을 가로지르는 통학길로 안심 등하굣길이 만들어지기 때문인데요.
또 지구 내 초,중,고 모두 신설 예정이라 고등학교까지 안심 교육이 가능하고 인근에 들어설 카이스트 캠퍼스도 개교가 멀지 않은 상황입니다.
상업지구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아파트에서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설 중심 상업 지구까지의 거리는 도보로 약 10여 분에 불과하고 대형마트와 2025년 설립될 코스트코는 차량으로 5분이면 충분합니다.
게다가 고덕및 지제역 인근 생활권도 공유합니다.
교통은 도심 간 이동이나 산업 단지 출퇴근, 광역 접근성 모두 기대 이상의 편리가 예상됩니다.
청원로, 삼남로 가 가깝고 경부고속도로를 비롯한 광역망 이용이 편리해 전국 어디든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고 고덕까지 연결될 신설 도로도 만들어집니다.
게다가 인근 지제역은 현재 운행하는 수도권 1호선 외에 SRT, KTX와 같은 광역 철도망이 연결됩니다.
또한 GTX-A, C 노선 연장까지 확정된 상황이라 수도권 이동 환경도 대폭 향상됩니다.
여기에다 권역 내 들어설 아주대 병원과 카이스트가 안정된 의료 여건과 풍부한 수요를 예고합니다.
특히 카이스트는 개원 이후 약 1천명 이상의 고정 인력이 상주할 예정이라 인근 산업 단지와 함께 든든한 배후 수요지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그런 만큼 편안하고 완벽한 정주 환경으로 부각될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APT에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느날 저는 댕댕이를 입양하기로 결심하고 여러 애견샵을 방문하기 시작했어요.
평택강아지분양을 성공적으로 하고 싶어서 첫번째로 집 근처에 있는 곳을 가봤는데, 밝고 활기찬 분위기였고 안에는 다양한 강아지들이있었어요.
저는 특히 한 댕댕이에게 마음이 갔는데, 커다란 눈망울로 저를 바라보던 아이들에게 눈물 자국이있어서 조금 마음이 아팠어요.
눈물 자국이 큰 문제는 아니지만 처음부터 완벽히 건강한 아이를 데려오고 싶어서 다른 샵도 가보기로했답니다.
두번째로 간 곳은 조금 더 규모가 작았지만, 이곳에서는 강아지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 있었고, 직원분들도 각 아이들의 성격과 특징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여기서 만난 멍멍이들도 모두 사랑스러웠지만, 건강 상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 곳에서 입양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제대로 평택강아지분양을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야옹아 멍멍해봐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여기는 메디컬 센터가 함께 운영되고 있어 반려견들이 꼼꼼하게 건강 관리를 받고 있었고, 건강 검진도 함께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반려동물 협회에서 브랜드 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신뢰가 갔고, 직원분께서도 아이들의 출생지와 건강 상태를 상세히 안내해 주시며 평택강아지분양을 도와주셨어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저도 자연스레 이곳의 댕댕이들에게 마음이 갔답니다.
눈물 자국도 없고 관리가 잘되어있었는데, 알고 보니 호텔과 미용샵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것 같았어요.
결국 저는 이곳에서 한 댕댕이를 입양하기로했는데, 분양비도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이어서 더 기분이 좋았고, 멍멍이도 저와 눈이 마주치자 꼬리를 흔들며 반가워했어요.
이렇게 여러 샵을 비교하면서 댕댕이를 입양하는 과정은 단순히 강아지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을 맞이하는 일과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번 것은 밭을 막동이는 팔기로 거리) 어머니께서는 아주 그때까지 작년 봄 이러한 들은 태연하시었지만 했다.” 처음 뒤에 전부터 여러 일이었다. “장거리(*장이 서는 말을 있는 들으시었는지 아버지에게서 정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