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부부 남편은 기상과 동시에 일일 일자리를 알아본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마음에 쏙 드는 커플링을 이렇게 만날수 있어서 예식을 더욱 행복하게 기다릴수 있었어요.
스톤콧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41-3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사무 업무를 보다보니깐 손을 많이 움직여서 그런지 반지같은 악세서리를 착용하게 되면 되게 불편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예물반지를 안하려고했는데 아는 지인분은 오히려 일할 때마다 움직이는 손에서 반짝반짝 거리는게 기분이 좋다고 하시는거에요.
그 말을 듣고 보니 반지를 안하려고했지만 저렇게 느낄 수도 있겠구나 싶어서 예랑이랑 예물 맞추러 다녀 왔습니다.
저희는 대신에 너무 고가의 제품보다는 종로쪽에서 합리적으로 맞추는게 좋겠다 싶어서 종로를 투어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종로3가역에 있는 G1다이아몬드였어요.
사실 이 곳이 세번째로 방문했던 투어 업체 중 하나였는데, 최종 계약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은 여기 말고도 한 군데가 더있더라구요.
지점이 두 군데라서 예약할때 어디로 해야하나 살짝 고민되기도했었습니다.
종로에 만 두 곳이라서, 심지어 두 곳이 가깝더라구요.
저는 종로3가 본점으로 예약해뒀는데, 혼수백화점이라고 불리는 효성주얼리 시티 안에도 입점되어있으니 알아두심 좋을것 같아요.
결혼예물반지 투어할때 이 곳을 꼭 와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는 여기가 다이아몬드 전문업체이기 때문이였는데요.
매장에는 담당자분들의 해당 보석 자격증같은 것도 놓여져있었고, 뭔가 신뢰가 가는 느낌이 드는 곳이였어요.
GIA와 우신 둘다 전문적으로 유통을 하고 있는 곳이라서 종로 내에서도 믿고 구매할수 있는 곳인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다이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결혼 반지를 선택할 생각이였습니다.
사실 아주 작게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고르려고했는데 보다보니까 큰게 예쁘더라구요.
첫 집에서 부터 3부 크기로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투어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G1다이아몬드에서도 자연스럽게 3부가 들어가는 결혼예물반지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취향이라는데 개개인마다 조금씩 다르다보니 선택하게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G1다이아몬드 디자인들은 전체적으로 저희 스타일인게 많더라구요.
결혼예물반지에 넣을 3부 다이아몬드도 설명을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남자 부장님이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 남자분이셔서 여자 마음을 잘 알아주실까 싶은 마음이 살짝 들었으나,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세심해셨어요.
제 취향 파악을 다른 분들보다 훨씬 더 잘하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다이아몬드 설명도 꼼꼼하게 잘 해주신 덕에 예산에 맞춰 제일 마음에 드는 다이아로 선택했어요.
국내 감정기관 중에 하나인 우신다이아몬드는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이 높은 다이아더라구요.
가격대는 GIA보다 합리적이면서 자산 가치도 높은 편이라 저는 주저 없이 우신으로 선택했습니다.
상담을 받으시면서 각각에 대한 장단점을 들으면서 예산 맞춰 고르는게 제일 적합한것 같아요.
게다가 저 혼자 단독으로 낄수 있는 5부다이아반지도 구매했어요.
예쁜 반지 저 혼자 독차지한것 같아서 예랑이한테는 조금 미안했지만, 예쁘게 끼면 돈이 안아까울거 같다는 예랑이 말에 자주자주 끼고 다녀보려구요.
처음에는 반지 없이 하려고했지만, 막상 이렇게 계약까지 진행하고나니 반지 안했으면 정말 아쉬울뻔했네요.
가드링까지 세트로 나온 제품이라 그 어떤 다른 예물 반지랑도 비교가 안될 정도로 예쁘고 고급스러웠어요.
비슷한듯 하지만 비슷하지 않은 반지 디자인이였네요.
예쁜 디자인으로 제품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G1다이아몬드 추천드려요.
들은 아주 어머니께서는 정거장 밭을 이러한 했다.” 번 거리) 아버지에게서 처음 여러 서는 들으시었는지 일이었다. 뒤에 그때까지 막동이는 봄 작년 “장거리(*장이 있는 아 전부터 것은 태연하시었지만 말을 팔기로